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줄리엔강 제이제이 결혼 프로필 나이 유튜버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5. 27.

줄리엔강 제이제이 결혼 프로필 나이 유튜버

 
 
 
 

모델 겸 방송인 줄리엔강과 유튜버 제이제이가 오늘, 인생의 동반자로 함께할 것을 약속하며 백년가약을 맺는다. 두 사람은 서울 서초구의 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으로, 작년 5월부터 공개 열애를 시작해 팬들의 관심을 받아왔다. 특히 이들은 약 한 달 만에 약혼을 발표하며 더욱 주목을 끌었다.

이들의 사랑 이야기는 지난해 9월 유튜브 채널 '양브로의 정신세계'에 출연해 첫 만남부터 연인이 되기까지의 과정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화제가 됐다. 줄리엔강은 "유튜브 협업 콘텐츠를 찍으며 제이제이를 처음 만났다. 이후 3년 동안 친구로 지내면서 콘텐츠를 제작하다 보니, 성격이 정말 잘 맞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연인으로 발전해도 좋겠다고 생각했다"고 그 시작을 회상했다.

줄리엔강 제이제이 결혼 프로필 나이 유튜버

 
 
 
 


이에 제이제이는 줄리엔강이 "선을 넘기 시작했다"고 농담을 던지며 "스윗하게 나를 잘 챙겨주는데, 그가 나에게만 특별히 더 신경을 쓴다는 느낌을 받았다. 물을 줄 때도 뚜껑을 따서 건넸고, 혹한기 캠핑을 갔을 때는 영하 18도의 추위에도 옷을 하나하나 챙겨주는 그의 배려심에 감동받았다"고 전했다.

줄리엔강은 제이제이와 교제한 지 5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나는 젊은 나이도 아니고 연애 경험이 있어 어떤 사람이 나와 잘 맞는지 알지만, 지은(제이제이)을 만나보니 내 인생에서 이렇게 잘 맞는 사람이 처음이었다. 평생 소울메이트로 함께하고 싶다"고 진심을 밝혔다.

줄리엔강은 2007년 데뷔해 MBC의 '지붕 뚫고 하이킥', '우리 결혼했어요', '진짜 사나이'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팬들에게 친숙한 인물이다. 반면 크리에이터로 활발히 활동 중인 제이제이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제이제이살롱드핏'을 통해 시청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에 많은 이들이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이들의 미래에 행운과 사랑이 가득하기를 바라고 있다.

줄리엔강 제이제이 결혼 프로필 나이 유튜버

줄리엔강 제이제이 결혼 프로필 나이 유튜버

 

 

줄리엔강 제이제이 결혼 프로필 나이 유튜버

 
 

줄리엔강 제이제이 결혼 프로필 나이 유튜버

 
 

줄리엔강 제이제이 결혼 프로필 나이 유튜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