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목사 김모씨 여성 신도 24명 성폭행 강제추행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5. 27.

목사 김모씨 여성 신도 24명 성폭행 강제추행 

 

 
 

기독교대한감리회 소속의 한 목사가 성범죄 의혹으로 경찰 수사를 받고 있습니다. 목사 김모씨는 여성 신도들을 대상으로 한 그루밍 성범죄가 발생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었으며, 이와 관련해 경찰이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김씨는 경기 군포시의 한 교회에서 10년 넘게 담임목사로 재직하며 발생한 일련의 사건들에 대해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그는 2021년까지 목사로 활동하면서, 여러 명의 여성 신도들에게 성범죄를 저지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사건은 몇몇 피해자들이 고소장을 제출하면서 수사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현재까지 총 8명의 여성 신도들이 김씨를 고소했으며, 그 중 일부는 미성년자 시절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피해자 수가 더 늘어날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강제 수사로 전환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김씨와 피해자들 사이에는 합의가 이루어진 바 있으며, 합의서에는 김씨가 피해자 전체에게 총 8억원의 합의금을 지급하기로 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합의서는 변호사가 입회한 상태에서 작성되었습니다.

그러나 김씨는 최근 합의서 내용을 어기고 일부 피해자의 신원을 유출하며 자신의 억울함을 호소했고, 이에 피해자들이 형사 고소로 맞서고 있습니다. 피해자 중 한 명은 김씨가 신도들에게 접근하며 '하나님의 영광이 되는 일'이라며 설득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일부 피해자는 정신적 후유증으로 장기간 정신과 치료를 받는 등 심각한 피해를 입었다고 합니다.

이 사건은 김씨가 다른 교회에서도 목회 활동을 계속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발생했습니다. 김씨는 자신에 대한 혐의를 부인하며, 합의서 작성이 강압적이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현재 경찰은 이 사건에 대한 면밀한 조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목사 김모씨 여성 신도 24명 성폭행 강제추행 

목사 김모씨 여성 신도 24명 성폭행 강제추행 

목사 김모씨 여성 신도 24명 성폭행 강제추행

목사 김모씨 여성 신도 24명 성폭행 강제추행